새로운 해와 집을 위한 영감의 문구
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다짐과 함께 한 해를 계획합니다. 여러분 중에도 해마다 자신만의 '의미 있는 단어'를 선택하곤 하셨나요? 저는 올해는 단어 하나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한 문장을 선정했습니다. 그 문장은 바로 "A place for everything and everything in its place"입니다. 즉, "모든 것에 제자리가 있고,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다"라는 의미인데요, 단순히 정리나 정돈을 넘어 우리 생활에 더 평화로운 리듬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 디자인을 의도적으로 생각해보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영감이 저를 동기부여해주어, 새해 첫 일요일에 침실, 욕실, 그리고 옷장의 배치를 새롭게 조정해 보았어요. 현재로서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완성시키지는 못했지만,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지 않고도 이미 우리 침실의 분위기와 그 안에서의 기분을 개선하였습니다. 때로는 천천히 시간을 들여 마음을 쏟아 집안을 작은 안식처로 만드는 일이 얼마나 보람 있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 여러분도 올해 집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갈망하고 있다면 "Home Therapy" 세션에 참여하여 '방 레시피(Room Recipe)' 메소드를 배워보세요. 이 메소드는 여러분의 집을 더 살기 좋은 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단계별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희 [홈바디 모임 장소(HomeBody Gathering Place)]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함께 해보세요.
홈 인스파이어드 대화
이 문구는 단순히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감정적 안정과 일상 속 평화로움의 중요성을 일깨워 줍니다. 집안 구석구석의 역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점검을 통해 여러분의 일상에 큰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때때로 우리는 너무 빠르게 생활하다보니 작은 변화를 놓치곤 합니다. 하지만 공간 속에서 이러한 작은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행복의 시작일지도 모릅니다.
정리정돈을 통해 매일 사용하는 공간들이 주는 작은 행복을 얻고 싶으신가요? 커피를 마시는 공간, 하루를 시작하는 침실, 그리고 일과 후 휴식의 장소가 작은 변화로 어떻게 다른 경험을 줄 수 있는지 여러분도 탐색해보세요. Instagram이나 다른 소셜 채널에서 저희와 함께 아이디어를 나누고 일상의 작은 변화가 가져다주는 기쁨을 공유하세요! 🌟